미쓰에이 단체샷 투척, "싱가포르 출발!"




미쓰에이의 싱가포르행 단체샷이 공개됐다.
29일 오전 페이는 자신의 트위터에 “Going to singapore!"라는 코멘트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페이, 수지, 지아, 민 등 미쓰에이 멤버들이 선글래스를 착용하고 입을 내밀며 익살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여행 잘 다녀오세요” “단체로 선글래스 쓴 모습이 잠자리자매 같네요” “여행의 설레임 느껴지네요” “싱가포르서 찍은 사진 많이 올려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Source + Photo: TV Report via Nate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