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 약봉지 입에 물고 감기 인증샷 ‘아프니까 더 예뻐?’





레인보우 재경이 감기 인증샷을 공개했다.
6일 오후 재경은 자신의 트위터에 “이번 감기 너무 밉다! 여러분들도 감기 조심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재경은 감기약이 든 봉지를 입에 물고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고 있다. 아픈 컨디션에도 불구하고 평소와 다름없는 생기발랄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약봉지가 한순간에 화보 소품이 됐네요” “아프니까 더 예쁜 듯” “약봉지까지 입에 물고 셀카라니... 셀카에 대한 열정과 투혼이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레인보우는 오는 12월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 음반을 발매할 예정이다.

Source & Image : TVReport via Nate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