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NE1과 김갑수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산다라박이 17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유후 신난다 신나! 지금 김갑수 선배님이랑 같이 재밌게 게임하면서 놀고 있어요. 이렇게 노니까 심심할 틈이 없네요. 아주 그냥! 이제 만날 닌텐도 wii 가지고 다니면서 해야겠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2NE1과 김갑수가 다정히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즐거워 보이는 모습의 김갑수가 브이 포즈로 눈길을 끈다. 씨엘이 게임기를 들고 있는 모습으로 한창 게임을 즐긴 듯하다.
이에 누리꾼들은 “2NE1이랑 김갑수가 친하다니.”,“저 소심한 브이 포즈 너무 귀엽다.”,“게임도 즐길 줄 아는 김갑수 센스쟁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NE1은 오는 12월 12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MTV 스튜디오에 입성해 전 세계 팬들에 자신들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Source + Photo: Hankooki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