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신아람 "이명박 대통령과 전화통화 녹취"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노형연 인턴기자]
'2012 런던 올림픽' 펜싱부문 은메달리스트 신아람이 이명박 대통령과의 전화통화를 녹취했다고 밝혔다.

2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2012 런던 올림픽'특집으로 꾸며져 메달리스트들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신아람은 '1초 사건'에 대해 "위에서는 내려가라고 하고 밖에서는 나오지 말라고 했다"며 "그래서 어쩔 수 없이 경기장 안에서 울고 있었고 멘붕상태였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신아람은 "단체전 은메달을 따고 아침에 이명박 대통령에게 전화가 왔다"라며 "비몽사몽한 상태라 혹시 못 들을까봐 이 순간을 기억하기 위해 녹취를 했다"고 밝혔다.

무슨 대화를 했냐는 질문에 신아람은 "주로 혼자 계속 말씀을 하셔서 대답할 겨를이 없었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관련 키워드] 신아람이명박대통령|해피투게더3

[관련기사]
☞ '해투3' 김지연 "태권도 이대훈 선수에게 호감"
☞ '정글러브', 회계사도 의사도 정글에선 무용지물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노형연(기자) ming527@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