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2PM 준호 팬들 선행 폭풍칭찬 '멋진 아이돌'




가수 이효리가 2PM의 준호와 그의 팬들에게 아낌없는 칭찬을 했다.

이효리는 2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준호의 팬들이 펼친 선행을 언급했다.

이는 준호의 팬들이 동물보호단체에 기부금을 전달한 소식을 듣고 이효리가 공개한 것.

이효리는 '투피엠 준호군의 팬들이 동물보호단체에 두번째 기부금을 전달했단 얘길듣고 가슴이 따듯해지는 걸 느꼈습니다'라며 '아직 어리고 정신없이 바빠 주변을 돌아보기 힘든 때 일텐데 자신의 인기와 영향력을 좋은 방향으로 밀고 나가는 우리나라 멋진 아이돌들. 응원합니다. 준호짱!'라는 글로 아낌없는 칭찬을 남겼다.

최근 이효리는 유기견이나 보호받지 못하는 동물들을 향한 관심을 쏟으며 팬들과 대중들을 훈훈하게 하고 있다. 이에 이번 이효리의 칭찬은 누리꾼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효리의 마음 씀씀이에 모두가 한 마음", "이효리도 준호도, 팬들도 멋지다", "선배 가수의 선행에 후배 아이돌도 동참하는구나"라는 등 다양한 의견으로 이들을 응원했다.



Source & Image: TVDaily via Nate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