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각의 '헬로'(Hello)가 가온 온라인차트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
29일 공개된 가온차트에 따르면 허각의 '헬로'가 주간 다운로드 차트에서1위(61만9294건)를 차지한데 이어 스트리밍, BGM 차트에서 모두 1위를 기록했다.
'헬로'는 허각이 에이큐브와 전속계약을 맺고 처음으로 발매하는 미니 앨범으로 타이틀 곡 '헬로'는 사랑하는 연인에 대한 마음을 드러내 애절함으로 어필하고 있다.
2위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Hot Shot'(50만2018건)이 차지했다. 성시경의 '난 좋아'(46만4755건)는 3위에 랭크됐다. 유희열과 정재형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UV의 신곡 '후 엠 아이'(40만165건)는 발매와 동시에 4위에 올랐다.
Source: TVReport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