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민지 셀카 공개, 아기천사와 함께한 ‘훈훈했던’ 촬영




2NE1 공민지가 셀카로 훈훈한 마음을 드러냈다.

공민지는 15일 자신의 트위터에 “아기천사 선아와 함께 뜻 깊은 촬영을 했어요^__^ 선아야, 건강히 쑥쑥 자라길 바래~!!!!”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흑백 사진 속 공민지는 선아라는 아기를 안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가만히 공민지의 품에 안겨 다소 뚱한 표정을 짓고 있는 아기와 입을 살짝 벌리고 몸을 살짝 튼 공민지의 모습이 어느 화보보다 멋드러진 광경을 만들어냈다.

공민지의 셀카를 접한 네티즌들은 “천사 두 명 아닌가요?”, “아기천사 선아, 건강히 자라길 바랄게요”, “어떤 촬영이었는지 궁금하네요. 뜻 깊었다고 하니 다행이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공민지는 하루 전날 트위터에 스모키 화장과 블루 계열 헤어스타일을 하고 찍은 셀카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Source & Image: TVReport via Nate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