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런닝맨' 전격 출연, 20일 상암월드컵경기장서 녹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박지성 선수가 SBS TV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 출연한다.

복수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박지성이 오는 20일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되는 ‘런닝맨’ 녹화에 게스트로 참석한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런닝맨’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을 통해서 보면 알 수 있다”며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았다. 

박지성은 지난 2002년 한일월드컵에서 대한민국 4강 진출에 크게 기여했으며, 현재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미드필더로 활약하고 있다.

Source & Image : TV리포트 via Nave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