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준수가 윤두준 이기광를 보니 JYJ 멤버 김재중 박유천을 보는 것 같다고 말했다.
JYJ 김준수는 9월 30일 트위터에서 비스트 윤두준에게 “두준아~너랑 기광이를 오늘 보는데 뭔가 모를 웃음이 나오더라”고 멘션을 보냈고 이에 윤두준은 “아빠웃음?”이라고 응수했다. 김준수 윤두준 대화 글을 본 비스트 이기광이 “왜 웃음이? 왜 나만 이해 못하지”라고 묻자 김준수는 “너희 둘은 그냥 뭔가 그냥 내 멤버 보는 느낌이랄까?”라고 대답했다.
김준수 윤두준 이기광 대화 글을 본 네티즌들은 “비스트랑 JYJ 뭔가 어울린다. 그런데 누가 김재중이고 누가 박유천이야?”, “김준수 마냥 귀여운 이미지였는데 ‘아빠미소’라고 하니까 뭔가 어색~”, “훈훈한 선후배 사이 보기 좋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준수 윤두준 이기광은 연예인 축구단 FC MEN 소속이다.
Source + Photo: Newsen via Nate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