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스파이스 "2NE1, 제일 실력있는 女아이돌"



밴드 델리스파이스가 그룹 2NE1을 극찬했다.

13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마이크'에는 델리스파이스가 출연해 자신들의 음악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델리스파이스의 윤준호는 가장 좋아하는 여자 아이돌을 묻자 "요즘 워낙 많이 있다. 옛날은 춤만 잘 췄지만 요즘에는 춤도 잘 추고 노래도 잘하고 실력을 갖춘 팀들이 많이 있다"며 "제가 그렇게 처음 느꼈던 팀이 2NE1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2NE1이 제 기준으로 제일 잘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2NE1이 제가 느끼기에 미녀들로만 구성된 팀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그런데 대신 제일 개성있는 구성원들로 구색이 맞춰져서 딱 하나의 유닛이 된 그룹이라 오히려 더 좋게 생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지난 1997년 1집 'Deli Spice'로 데뷔한 델리스파이스는 대표곡으로 '차우차우', '고백' 등이 있다. 특히 1집은 '한국대중음악 100대 명반' 중 9위에 선정될 만큼 델리스파이스는 한국 모던 록음악의 대표주자로 여겨지고 있다.


Source & Image: MyDaily via Nate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