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 소녀시대 팬 인증 “우리가 ‘The Boys’다!”



그룹 노을이 소녀시대 팬임을 인증해 화제다.

11월14일 노을 멤버 이상곤은 트위터를 통해 “우리가 The Boys다!”라는 짧은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노을 멤버들은 검은색 복장을 입고 소녀시대의 ‘he Boys’안무 일부 동작을 따라 포즈를 취하고 있다. 9명의 여전사가 내던 카리스마를 흉내 내는 노을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낸다.

이를 본 네티즌은 “노을 대박 너무 웃겨요!” “가창력뿐만 아니라 개그 센스도 타고나셨네요. 즐겁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빼빼로는 원더걸스에게 받고 소녀시대 팬임을 인증하시다니요! 나쁜 남자들이에요 히히” “역시 남자라면 소녀시대죠!”등 다양한 반응이다.

한편 노을은 10월26일 5년만의 컴백 앨범인 ‘그리움’으로 그들만의 감성을 전하며 활동 중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